이탈리아의 테일러링 기술과 장인정신의 결합으로 탄생된 럭셔리 데일리 캐주얼 브랜드 ‘페세리코(PESERICO)’가 배우 이지아와 함께 한 2024년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지아는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서 속 시원한 이혼 해결사로 변신, 연기와 시청률 면에서 호평을 이끌어내며 매력적인 캐릭터로 사랑받은 바 있다.

멤버십 매거진 <럭셔리(luxury)> 4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이지아는 이국적인 공간 안에서 특유의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페세리코는 이번 시즌 브랜드가 가진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을 바탕으로 현대적인 세련미와 유연한 실루엣, 고급스러운 소재가 어우러진 자유로운 여성상을 구현했다. 이를 위해 얼스톤의 컬러 팔레톤을 적극적으로 활용했으며, 블레이저와 시어한 드레스의 믹스 등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시도하였다.

페세리코 측은 “이지아가 작품을 통해 보여준 도전적이고 강인한 모습, 그리고 숨길 수 없는 클래식하고 여성스러운 우아함이야말로 페세리코가 추구하는 이번 시즌 컨셉트, 그 자체라 할 수 있다”라며 이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페세리코는 현대백화점 압구정점과 무역센터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을 비롯해 국내 백화점과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 등을 통해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