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부산 연제구 국민의힘 김희정 후보 지원 유세
윤 원내대표 "김 후보 도와 연제구 발전 위해 최선을 다할 것"

29일 국민의힘 윤재옥 원내대표가 부산 연제구를 찾아 김희정 후보를 지원 유세했다. (사진_김희정 후보 선거사무소)
29일 국민의힘 윤재옥 원내대표가 부산 연제구를 찾아 김희정 후보를 지원 유세했다. (사진_김희정 후보 선거사무소)

[시사매거진 정유희 기자] 국민의힘 윤재옥 원내대표가 29일 부산 연제구 국민의힘 김희정 후보의 지원 유세에 나섰다. 윤 원내대표의 지원 유세는 국민의힘 지도부의 이번 선거 첫 지원 유세다.

이날 윤 원내대표는 연제구 거제시장을 찾아 "연제구가 확실하게 발전하기 위해서는 여당의 힘있는 후보가 당선돼 연제구 발전을 이끌어야 한다"며 "김희정 후보가 당선되면 김 후보를 도와 연제구 발전을 위한 예산은 제가 보증서고 무조건 도와드리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김 후보는 부산시민과 연제구민이 키운 똑 부러지게 일 잘하는 인재"라며 "나라와 민생을 살리고 부산과 연제도 확실히 발전할 수 있도록 김 후보를 꼭 선택해 달라"고 호소했다.

윤 원내대표의 이러한 지원 유세에 김 후보는 "집권 여당의 원내대표께서 연제 발전을 보증해 주셨다"며 "부산의 가장 한가운데 있는 연제, 부산 발전을 이끌 연제구를 국민의힘이 확실하게 지원해 주실 것이라 굳게 믿는다"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김 후보는 "정치인 김희정을 키워주신 것은 바로 이 자리에 계신 연제구민으로, 제 역량을 모아 오로지 연제구 발전만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보였다. 그러면서 "연제구는 정치 싸움터가 아니다"라며 "누가 연제 발전을 위해 잘 할 수 있는지 여러분이 판단해 달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