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영상 콘텐츠의 품질을 높이기 위한 자막 & 번역 & AI 더빙 종합 서비스 플랫폼 ‘텍스타(Textar)가 지난 3월 27일 오픈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소식을 전했다.

텍스타가 준비한 이벤트는 △첫 결제 이벤트 △재방문 이벤트 △리뷰 이벤트 총 세 가지로, 오픈 첫날부터 관련 문의가 빗발치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내는 데 성공했다.

첫 결제 고객에게는 추가 작업 의뢰 시 사용할 수 있는 3만 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2차 결제를 진행한 재방문 고객을 위한 선물로는 세 번째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텍스타 서비스를 이용한 영상물을 유튜브에 업로드 할 시, 설명란에 텍스타 소개 문구를 넣으면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리뷰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면 결제 금액의 20%에 해당하는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텍스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현재 텍스타가 진행하고 있는 세 가지 이벤트는 중복 없이 각 1회씩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를 통해 얻은 할인 쿠폰 역시 중복 사용이 불가능하다. 텍스타는 고객들의 합리적인 서비스 이용을 돕기 위해 각종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텍스타는 영상 콘텐츠의 품질을 높이고, 글로벌 진출을 돕기 위한 자막 & 번역 & AI 더빙 종합 서비스로, 오픈 전부터 방송 및 영상 업계의 관심을 받아왔다. 유튜브, 라이브 커머스, OTT, VOD 등 다양한 방송 및 영상 플랫폼에서 딜레이 없이 99.9% 정확한 자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30개국 이상에 번역 자막 지원이 가능하다. 더불어, AI 더빙을 통해 다양한 언어 및 캐릭터 목소리를 제공, 콘텐츠 성장 및 브랜딩 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