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_에듀킨아카데미)

[시사매거진=박지성 기자] 최근 네일아트가 대표적인 스트레스 해소 방법, 소확행으로 손꼽히며 네일아트 관련 교육 기관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네일아트는 처음 배우는 방향성에 따라 커리어의 방향성 역시 달라질 수 있어 전문적인 교육기관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에듀킨아카데미의 한 관계자는 “네일아트 분야로 취업 혹은 창업을 하기 위해선 네일아트 자격증만으로는 불가능하다. 네일아트 국가자격증은 단순히 기본 테크닉을 검증하는 것이기 때문에 실무에서 사용되는 패턴이나 기술을 검증할 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현장에 대한 노하우와 다양한 실무 기술까지 함께 배울 수 있는 전문학원 선택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에듀킨아카데미는 네일아트 전문 교육기관으로 교육부 인증 법인 학원으로 네일아트 자격증 취득을 위한 자격증 과정, 실무 기술을 배울 수 있는 실무 과정, 그리고 이 두 가지 과정이 모두 결합된 마스터 과정이 운영되고 있다. 특히, 마스터 과정은 취업, 창업을 목표로 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취업 연계, 창업 지원 컨설팅까지 지원해주고 있어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네일아트 전문학원 시스템을 다년간 유지해오며 수업의 질을 높인 에듀킨아카데미는 학원 현장 수업 외에도 인터넷 강의를 무료 제공하고 있다. 이로 인해 수강생들의 학습 효율을 높여 높은 국가자격증 합격률을 보이고 있다. 에듀킨아카데미는 뷰티매니저와 같은 영업사원이 수강생을 상담하는 것이 아니라 원장이 직접 최초 상담부터 등록 단계까지 응대하고 있어 무조건적인 영업을 원천 차단하고 있다. 에듀킨아카데미의 원장은 뷰티 교육계에 오랫동안 종사해와 수강생 개개인의 특성, 목표에 맞는 커리큘럼 추천이 가능하다. 

왕십리, 신림, 분당, 부산 4개의 직영 캠퍼스로 운영되고 있는 에듀킨아카데미는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며 네일아트자격증학원으로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한편, 에듀킨아카데미의 여러 커리큘럼 과정, 비용, 이벤트 등은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