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구스 2020 F/W화보,새로 출시된 ‘로열듀크아이더다운 이불솜')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CROWN GOOSE)가 국내 대표 5성급 특급호텔 서울신라호텔에서 VIP 브랜드 파티 ‘The Coffret of Assemblage’를 개최한다. 

이번 크라운구스의 브랜드 파티에는 크라운구스 고객으로 유명한특급 셀러브리티들이 참석이 예정된 것으로 알려져 벌써 화제를 모으고 있다.상위 0.001 프로의 소비 패턴을 분석한 신간부의시선에 언급 된 바와 같이 크라운구스는 상류층 클라이언트를 대상으로 다양한 제품과 프라이빗 서비스를 제공하고 하고있다.크라운구스 측에 따르면 크라운 비스포크로 알려진 맞춤제작 서비스는 상위 0.05%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라고 밝혔다.

지난 해비스포크로 제작된3억 2천만원짜리아이더다운 이불솜과추신수 에디션을 발표하며 크게 화제가 된 데에 이어 올해 브랜드 파티에서는크라운구스만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담은새로운비스포크 에디션, ‘트라페즈 에디션(Trapeze Edition)’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혀 상류층 클라이언트들의 높은 기대감을 사고 있다.

크라운구스는 매해 클럽 크라운 VIP, 셀러브리티, 아티스트, 유명인사 등을 대상으로 VIP 초청 프라이빗 브랜드 파티를 개최하고 있다. 예술과 베딩을 접목한 아트 프로젝트를 통해 기존 베딩에 대한 관념과 관습을 부수고 매번 색다른 해석과 파격적인 전시를 선보이는 크라운구스는 특히 지난 2018 브랜드파티 ‘Heterotopia of Manor’를통해 ’크라운구스만의 독자적인 시각과 감성,대담하고 도전적인 아티스트정신을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았으며,일부 VIP들은 ‘크라운구스만의 심도 있는 예술세계가완성된것 같다.‘라는 호평을 전하기도 하였다.이번 브랜드 파티에서는 ‘The Coffret of Assemblage’을 주제로 예술,전통,미래지향적 가치를 넘나드는 크라운구스만의 독보적인 정체성과스토리를담아낸시그니처 패턴과아트 프로젝트를함께 선보일 전망이다.

크라운구스의 2019 브랜드 파티의 주제, ‘The Coffret of Assemblage’에서 아상블라주(Assemblage)란 평면의 조각들을 조합하여 3차원으로 구현해 내는 기법을 의미한다.크라운구스는 모든 예술의 근원인 점과 선,면을 활용하여 크라운구스만의 고유한트라페즈(Trapeze) 패턴을 탄생시켰다.트라페즈패턴을 담은 2차원의 패브릭은크라운구스 아트파운데이션 팀의 손을 거쳐 3차원의 아트웍으로 확장되며 공간의 아상블라주를 완성시킨다.이러한 아상블라주를구현해낸 공간은귀중품을 보관하는 상자,코프렛(Coffret)으로 투영된다.즉,‘The Coffret of Assemblage’란 크라운구스만의 아이덴티티와 예술 철학이 표현된 Assemblage를 공간이 투영된 Coffret에 담아 냄으로써 VIP 클라이언트들에게 크라운구스만의 하이엔드 럭셔리와 예술적 가치를 선사하고자 한의미를 상징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크라운구스 글로벌 마케팅 담당자는 ‘크라운구스 아트파운데이션 팀의 혁신적인 아트 프로젝트부터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크라운구스 비스포크 팀의뉴 에디션까지.크라운구스만의 품격 있는 럭셔리로 다양한 셀러브리티 및 VIP 클라이언트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혀 크라운구스 VIP 브랜드 파티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였다.

크라운구스 2019 VIP 브랜드 파티가 개최되는 서울신라호텔은 세계 최고급 호텔만이 가입할 수 있는 LHW(The Leading Hotels of the World)의 멤버이자, 국내는 물론Zagat, Euromoney, Conde Nast Traveler 등 권위 있는 글로벌 매체로부터 한국 최고의 호텔로 선정된 바 있는이른바대한민국 대표 5성급 럭셔리 호텔이다.세계 각국 수반들을 비롯한 각계 각층의 유명 인사들의 방문으로 유명한서울신라호텔은가장 최근에무함마드 빈 살만 사우디아라비아 왕세자와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정의선 현대차그룹 수석부회장, 최태원 SK그룹 회장, 구광모 LG그룹 회장 등 대기업 총수들이 한 자리에 모인 회담이 진행되어 화제에 오르기도 했다.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브랜드파티,구스이불,구스다운이불,아이더다운 이불,혼수이불,신혼이불,호텔침구,구스베개, 구스토퍼 매트리스를 비롯한 제품정보는 크라운구스 온라인 부티크,청담 부티크,헬리오시티 스토어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특히 크라운구스가 출시한 최고급 아이더다운 이불솜은 구스다운이불 보다 상위 개념으로 전세계 슈퍼리치들이 향유해온 최상류층 침실 문화의 상징적 아이템이다. 국내외 폭발적은 수요로 일부 품목은 이미 매진 되어 사전예약이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