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_다인맘스케어)

[시사매거진=박지성 기자] 임신의 준비 단계부터 임신 중의 케어 출산 후의 케어가 올바로 준비되어 있는지도 고심해볼 항목이다. 특히 요즘은 고령의 산모가 전체임산부 4명중 1명의 꼴로 많이 늘어 임신중독증의 위험이 높아져 더욱 관리가 필요한 시점이다. 

이로 인해 부종, 통증이완 관리 등을 위해 요즘 산모들은 질 높은 산후관리 프로그램을 찾는 여성 고객들이 많이 늘고 있다. 특히 오일 관리는 100% 천연오일을 사용해 스트레스 완화뿐 아니라 피부 진정에도 좋다. 각 오일마다 특화된 효능이 있기 때문에 산모의 선호와, 몸의 컨디션을 판단한 후 테라피에 사용하는 것이 좋다. 또한 오일관리는 스트레스는 줄이고 기분을 좋게 해주는 고급 테라피 기법이다. 

다인맘스케어는 이를 산전산후마사지와 결합하여 관리를 진행하고있다. 다인맘스케어에서는 이러한 관리를 호텔이 아닌 집에서도 출장 산전산후마사지를 고급스럽게 관리를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다인맘스케어는 체계적이고 최고의 운영 시스템으로 산전산후관리 서비스를 진행한다. 다인맘스케어 관계자는 “CS 상담, 고객 불만족 센터, 스케줄 업무 지원팀, 베이비페어 지원실, 교육 지원실, 현장 관리사 등 다양한 부서의 직원들이 사명감을 가지고 업무를 보고 있으며 이는 전국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유일무이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최고의 만족을 드리고자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다인맘스케어는 서울 강남 본사를 비롯하여 천안 본사 교육센터, 청주, 수원, 대전, 대구뿐만아니라 광주, 부산, 울산, 제주 등 전국 40여개 직영점에서 모두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