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_밀리&마이스터소파)

[시사매거진=박지성 기자] 사람의 생활에 있어 가장 필요한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해 개인에게 적합한 수면환경과 침구가 필수적이다. 숙면을 위한 현대인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연스레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문의도 많아졌다.

수원가구거리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 ‘밀리&마이스터 소파’가 정품 밀리침대, 씰리침대, 템퍼페딕, 글렌피더페딕, 힐러리더비 등 명품 매트리스들을 직수입 및 판매를 진행한다. 밀리매트리스, 메모리폼매트리스, 신혼매트리스, 신혼침대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것으로 보인다.

입주를 앞두고 있는 광교중흥s클래스, 호매실금호어울림에듀포레, 용인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인근의 고객들의 발걸음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사진_밀리&마이스터소파)

수원가구거리 ‘밀리침대&마이스터소파’는 침대프레임도 맞춤제작이 가능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침실가구를 장만할 수 있다. 모든 수입매트리스는 브랜드 정품으로 철저한 사전 검수과정을 거쳐 고품질 제품만을 안전하게 배송하고 있다.

전시장은 지하1층부터 지상 3층까지 꾸며져 있는데 3층은 매트리스 아울렛으로 꾸며져 있어 수원가구단지 인근에서 신혼침대, 침대가구교체, 메모리폼매트리스, 수입매트리스 쇼핑을 알아보는 고객들의 호응이 좋다.

밀리매트리스를 정식으로 수입판매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마이스터 디자인소파 브랜드도 취급하고 있다. 기능성패브릭소파, 리클라이너소파 등 다양한 형태와 소재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