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스무디(smoothie)로 다이어트(diet)를 한다는 의미의 합성어 ‘스무디어트’가 각광을 받으면서 일명 ‘진공블렌더’가 젊은층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그와 더불어 진공블랜더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다양한 제품이 시중에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벌크마켓의 ‘쓱가라진공블렌더’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으로 꼽힌다.

가성비 즉, 우수한 성능과 저렴한 가격대를 겸비했다고 알려진 ‘쓱가라진공블렌더’는 초고속 진공블랜더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매체를 통해 입소문을 등에 업은 제품이다. 특히 진공블랜더의 초고속믹서(2만6천RPM)와 고강도 스테인리스 6중날 채택으로 섬유질까지 빠르고 완벽하게 블렌딩이 가능하다는 평가이다.

주목할 만할 부분은 영양소 파괴를 방지하기 위한 용기 내부를 진공상태로 만들어 영양소와 맛, 목넘김을 더욱 뛰어나게 해주는 진공기능을 원터치 시스템으로 설계 해 한번의 버튼 작동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쓱가라진공블렌더가 BPA-FREE 트라이탄 소재 용기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도 주목된다. 트라이탄은 아기 젖병에 사용되는 친환경 소재로써 투명함과 내구성, 플라스틱의 가벼움까지 갖추고 변색, 냄새 걱정이 없는 안전한 소재로 알려져 있다.

벌크마켓 관계자는 “쓱가라진공블렌더는 성능 및 가격은 물론 KC인증과 국립전자파연구원의 전자파 적합등록을 100% 완료하여 안전성을 검증 받은 제품이다”며, “광고비 절감과 불필요한 유통과정 축소를 통해 가격 거품을 없앴다”고 전했다.

한편, 쓱가라 공식스토어 벌크마켓에서는 파격 할인 출시이벤트를 통해 쓱가라진공블렌더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1년 무상 A/S를 보장하고 있다. 여기에 구매 시 진공블렌드 활용도 100%높이기<탁상 레서피북>과 <BPA-free 전자레인지용기-4p>, <피톤치드큐브칩>을 무료로 증정하며, 포토구매평 작성 고객 전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000원>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벌크마켓 쓱가라진공블렌더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쇼핑 ‘벌크마켓’ 스토어팜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