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기만 연결하여 시원하게 해결 할 수 있는 기찬뻥

사진 = 조영구의 트랜드 핫이슈 캡처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지난 4일 서울경제TV “조영구의 트랜드 핫이슈”에서 하수구나 변기가 막혔을 때 하수도, 화장실 막힘 공사 없이 집에서도 혼자 해결 할 수 있는 꿀팁을 소개하였다.

‘조영구의 트랜드 핫이슈’는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생활 속의 알찬 정보를 소개하는 서울경제TV 대표 교양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하수도 변기 막힘으로 고민하는 사례자를 찾아가 막힌 변기 뚫는 법 정보를 찾아 해결해 보았다. 이 중 한 번 구매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편리하고 경제적인 생활 아이템 기찬뻥이 소개 되었는데 간단한 구성품으로 이루어진 기찬뻥에 청소기를 연결하여 시원하게 이물질을 뽑아내는 장면에 사례자는 만족스런 모습을 보였다.

사진 = 조영구의 트랜드 핫이슈 캡처

제품을 개발한 기찬뻥 이인지 대표는 “건축에 관한 일을 30여 년간 해왔는데 변기나 하수구가 막혀 고생하는 경우를 많이 봤다. 기술자를 부르면 화장실 막힘 비용 기본출장비 몇 만원에, 변기를 해체 할 경우 비용이 더 들어가는데 비용을 절감하고 쉽게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 가 싶어서 이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다.”라도 말했다. 또한 “이 제품은 일반 가정 집 뿐만 아니라 모텔이나 호텔, 전국 휴게소, 관공서, 유치원, 식당 등 많은 인원이 이용하는 장소에서도 사용 할 수 있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