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평생에 한 번뿐인 소중한 순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에서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강남 스몰 웨딩의 성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은 새해를 맞아 ‘2019 웨딩 및 연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결혼식, 아이의 첫 생일, 부모님의 회갑연 등… 인생에 한 번뿐인 그 순간을 영원히 간직하고 싶다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을 강력히 추천한다. 품격 있는 공간과 수준 높은 서비스, 숙련된 노하우를 가진 직원들까지 이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호텔 2층에 마련된 채광 좋은 별실에서 웨딩과 연회가 프라이빗하게 진행된다. 쁘띠 웨딩과 하우스 웨딩 등 고객이 원하는 컨셉과 규모에 맞춰 진행이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 동시 예식으로 진행되는 쁘띠 웨딩은 20인, 30인 패키지로 구성되며 식사는 호텔 뷔페와 코스 요리 중에 선택할 수 있다.

하우스 웨딩은 80인부터 최대 100명까지 이용 가능하며, 예식 이후 <프레시 365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호텔은 패키지 상품 구매 시, 웨딩 홀 무료 대관 서비스 이외에도 기본 생화 장식을 비롯해 웨딩 케이크와 스파클링 와인 1병, 슈페리어 객실 1박 숙박권 등 아낌없는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사랑하는 우리 아이의 첫번째 생일, 돌잔치도 빼놓을 수 없다. 별실 대관과 뷔페 식사, 전통 돌상 상차림, 돌잡이 이벤트 등을 한데 묶어 파격적인 혜택을 제안한다. 이 패키지 역시 호텔 뷔페와 코스 요리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최소 10인부터 최대 25인까지 수용 가능하다.

특히, 자연 채광이 가득한 밝은 분위기와 고급스러운 데코레이션으로 사진과 영상 결과물의 만족도가 높아, 우리 아이를 위한 세련되고 프라이빗한 소규모 돌잔치를 원하는 부모를 위한 최적의 선택이다.

특히, 이비스 강남에서 웨딩을 진행한 후, 자녀의 돌잔치까지 진행하면 식사 금액 전체의 10% 할인 이라는 반가운 서비스도 제공하니 프라이빗한 호텔 별실에서 고품격 예식·연회를 누려보자.

웨딩 뷔페 상품 20인 기준 가격은 1백 50만원, 돌잔치 뷔페 상품 20인 기준 1백 30만원이다. (부가세 포함)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